class="color-chocolate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 방문기

남양주 하림각 진접 중국집 방문 후기_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하림각 중국집을 방문하였습니다!ㅎㅎ

 

먼저 건물 외관을 보시면,,,

세월에 흔적이 느껴지는 

노포 인걸 아실 수 있습니다.

 

 

하림각

 

입구부터 찐 맛집에 느낌이 나쥬? ㅎㅎ

 

따로 웨이팅 시스템이 없어....

가게 문 열고 들어 가시면 

가게 안에서 웨이팅을 

하고 계시는 분들을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ㅎㅎ

 

일단 하림각의 메뉴는!

 

메뉴판도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죠? ㅎㅎ

 

제가 먹은 메뉴는

 

1. 간짜장

2. 짬뽕

3. 탕수육(소)

 

시켜서 먹었습니다.

 

남양주시에 위치한 하림각은

아버님 한분 / 어머님 한분 

두 분이서 운영하시는 중국집이라서

 

사람이 많으면 음식이 좀 늦게 나오는 거 같아요! ㅎㅎ

코스 요리처럼 하나하나 나와요! ㅎㅎ

 

먼저,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서비스로 군만두를 주셔요!

 

하림각 군만두

 

서비스로 주시는 군만두!!

아주 실하쥬~

맛도 바로 튀겨 주셔서 기가 맥혀요! ㅎㅎ

 

그다음 메인으로 나온 탕수육!!

탕~ 탕~ 탕~ 

수~~ 육~육~~육~~ ㅎㅎ

 

하림각 탕수육

 

탕수육 보이시나요??

요거 요거~

제가 진짜 좋아하는 옛날 탕수육입니다.

탕수육 진짜.....

요즘처럼 찹쌀 탕수육이 아니고,

예전 케첩베이스의 탕수육입니다!

 

또한, 요즘 탕수육처럼 

시큼한 맛은 거의 없고!

달달구리한 옛날 탕수육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어서 나온 메뉴는!

간짜장과 짬뽕!

하림각 간짜장
하림각 짬뽕

 

크~~ 진짜 기가 맥혔습니다!

간짜장은 특별함이 없었지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그리고 짬뽕은 기름 지지 않고~

깔끔한 국물이 적당히 얼큰하고!

낮부터 알코올이 당기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저의 제 방문 의사는 

100% 제 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 

 

비록 웨이팅 40분 음식 주문 후 기다림 20분

총 1시간 정도 걸렸지만!

 

또!! 

방문해서 탕수육 먹고 싶습니다! ㅎㅎ

 


식당 이름 :  하림각

식당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광릉내로 91

주차 꿀팁 : 남양주 진접 제2 공영 주차장(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마로 12-24)

여기에 주차를 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주차료가 공짜! 개꿀!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