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color-chocolate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일상

먹방이라고 하기에는 민망한 삿포로 털게 샤브샤브(스스키노 카니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해 겨울 삿포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삿포로 도착 첫날 저녁
털게 샤브샤브를 맛있게 먹어서
기록을 하고 싶어
글과 영상으로 남겨 봅니다! ㅎㅎ
 
먼저, 제가 털게 샤브샤브를 먹은 곳은
스스키노에 위치한 "카니야" 입니다.

출처-구글지도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ㅎㅎ
 

Street View · Google Maps

Explore a place in a more immersive way in Google Maps.

www.google.com

 
그리고 제가 맛있게 먹는 영상입니다! ㅎㅎ
 

 
 
장소는 스스키노 카니야 털게집!

#sapporo #여행 #일본여행 #털게 #샤브샤브 #털게코스
#먹자 #삿포로 #맛집 #기록영상 #기록용 #스스키노 
#susukino #먹방 #먹방영상 #카니야 #kani-y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