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color-chocolate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4년 여름휴가로 목포 여행을 떠나보아요! 🚘 (1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 게시물은 2024년에 제가 다녀온 여름휴가 여행에 관한 내용입니다.

 

목포 여행 일정에 대해 작성해 보겠습니다! 하하

처음에는 기차를 탈지 고민했지만,

결국 차를 운전하기로 했어요!

 

출발은 아침 5시 40분쯤 했습니다!

 

 

 

379km 가보자고!!

 

서울을 떠날 때만 조금 막혔지만,

내려가는 길은 순조로웠어요! 😊

 

가는 도중에 휴게소에서 두 번 정도 쉬어갔어요! 😊

총 5시간 정도 걸렸고,

드디어 목포 톨게이트를 봤습니다! 😊

 

목포톨게이트

 

도착하자마자 제일 먼저 한 일은

식당에 가서 아침 식사를 한 것이었어요! 😊

목포백반

 

제 입맛에는 백반이

조금 맞지 않았어요...

두 번째로는 점심을 생략하고...

바로 D.D.D.! 😊 (D.D.D.는 Dessert.Dessert.Dessert의 약자예요)

첫 번째 디저트로

목포 염통꼬치

 

 

두 번째 디저트로

 

크롬방제과점
CLB제과점

 

두 개의 빵집에서

각각 새우 바게트를 사서 먹었어요! 하하.

마지막 디저트는!

바로~~ 쑥꿀레를 먹었어요!

 

쑥굴레

 

목포 디저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하하

 

 

목포_디저트 소개 내돈내산_맛도랑 여행_솔직후기

안녕하세요!이번 글은 목포에서 먹은 디저트 3종에 대해 써 볼까 합니다! (주관적인 저의 입맛입니다.....)(저와 다른 입맛을 가지신 분들도 많으시니깐 참고만 해주세요!) 나 혼자 산다 프로그

minmino.tistory.com

 

디저트를 모두 먹고 나서!!

유명한 목포 해상 케이블카를 타러 갔어요! 하하

 

목포해상케이블카

 

목포 해상 케이블카는 두 가지 종류가 있어요.

일반 케이블카와 크리스탈 케이블카가 있죠!

먼저, 일반 케이블카는 바닥이 단단하게 되어 있고...

반면에 크리스탈 케이블카는 바닥이 투명해서 아래를 선명하게 볼 수 있어요...

이렇게요!

목포 해상케이블카

 

제... 아내는 재미있다고 했지만...

저는 겁이 좀 많아서 조금 무서웠어요! 😅

그래도 케이블카에서 본 목포의 전망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하하.

 

목포해상케이블카

 

목포 해상 케이블카

 

목포 해상케이블카

 

 

짜잔! 전망이 정말 멋지죠! 하하.

목포에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꼭 케이블카를 타보세요! 하하.

이렇게 해서 제 목포 여행기 첫 번째 게시물을 마무리할게요!

다음에 목포 여행기 두 번째 이야기로 다시 돌아올게요! 하하.

같이 보면 좋은 글

 

 

목포_해촌 바지락 낙지 무침_맛집_방문

안녕하세요!제가 여름휴가를 목포로 다녀왔습니다! ㅎㅎ한동안은 아마 여름휴가 글을 쓰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먼저, 목포 해촌 음식점에서 먹은바지락 낙지 무침 부터 소개하도록 하겠습니

minmino.tistory.com

 

 

 

목포맛집_등대식육식당 방문_여름휴가(주간적 내입맛)🤤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목포 맛도랑 여행기!그 두 번째 소개할 음식점은! 목포_등대식육식당입니다!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도 나온 곳입니다! 먼저,말씀드리고 싶은 말은...주관적인 제 입맛

minmin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