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color-chocolate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 방문기

일본_삿포로 여행중 먹었던 TOP3 음식점(첫번째 음식점)_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유튜브 중에 가장 조회수가 높은

삿포로 여행중 먹었던 내입 내 기준 TOP3 음식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먼저, 영상은 아래 영상이고요! ㅎㅎ

 

 

먼저, 털게 샤브샤브 코스요리 음식점을 다녀왔습니다!

스스키노에 위치한 "카니야"입니다.

털게샤브샤브

 

 

카니야 본점 · 일본 〒064-0804 Hokkaido, Sapporo, Chuo Ward, Minami 4 Jonishi, 2 Chome−11

★★★★☆ · 게 요리 전문점

www.google.com

 

저는 털게 샤부샤부 코스 요리로 주문을 했고! ㅎㅎ

 

 

-야채 샐러드

 

 

-개살 계란찜(엄청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대게 회입니다! ㅎㅎ

털게 코스주문을 하면 대게 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ㅎㅎ

 

 

- 털게 찜입니다! ㅎㅎ

└털게 찜은 진짜 살고 알차게 차있고! 

  살도 달달하니 엄청 맛있었습니다! ㅎㅎ

 

 

- 이것은 털게 + 대게 샤부샤부 입니다! ㅎㅎ

 

 

 

 

위 영상은 제가 맛있게 먹은 털게 샤브샤브 영상입니다! ㅎㅎ

 

진짜 삿포로를 또 갈 일이 있다면, 정말 200%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ㅎㅎ

 

국물을 뜨끈하지~ 

게살은 달달 하지~ 

술을 술술 넘어가지~ ㅎㅎ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ㅎㅎ

 

 

-내돈내산입니다!

 

-아~~ 무~~ 지원 없는 내 기준 내 입내맛입니다! ㅎㅎ

 

-위 글은 주관적인 글쓴이 입맛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