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color-chocolate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 방문기

석계맛집_최대포소금구이(연탄구이)_노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석계역 근처에

위치한 석계 목살구이 맛집 최대포소금구이집을 소개 합니다.

 

최대포소금구이
출처=업체등록 사진

입구와 간판 부터 노포의 포스가 느껴지나요? ㅎㅎ

 

최대포 소금구이집은 메뉴가

단 3개 뿐이 없습니다.

소금구이 / 계란찜 / 삼겹살

최대포소금구이 메뉴
가격은 변경 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진짜 딱 메뉴는 3가지만 판매하고 있습니다!!ㅎㅎ

아! 주류랑 음료도 있으니 걱정 마세요! ㅎㅎ

 

메인인 소금구이를 시키시면!

연탈불로 초벌을 해서 주셔요! ㅎㅎ

 

그래서 최대포 연탄 소금구이집 이라고도 

많이들 하셔요! ㅎㅎ

드디어 제가 주문한 소금 구이가 초벌을 끝내고

제 앞으로 왔습니다! ㅎㅎ

최대포소금구이

 

크~ 때깔 기가 맥히쥬~ ㅎㅎ

사진 하나 더 갑니다! ㅎㅎ

최대포 연탄 소금구이

 

사진에서 보이시는 요~ 빨간 양파 양념장!

요거 요거 요물입니다!

 

요~ 양념장에 고기를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

양파랑 같이 먹어도 기가 맥히게 맛있습니다!ㅎㅎ

 

그리고 제가 계란을 좋아하는데요! ㅎㅎ

그래서 계란찜도 하나 주문 했습니다!

 

 

 

계란찜은 진짜 딱 클래식한 

계란찜 입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저의 영상 하나 투척 하고 갑니다! ㅎㅎ

재미있게 봐주세요! ㅎㅎ

 

 

 

가게 위치와 정보는 요기 있습니다!

 

가게 이름 : 최대포소금구이

가게 위치 : 서울 노원구 석계로 7길 14

운영시간

월 17:00 - 22:00
화 17:00 - 22:00
수 17:00 - 22:00
목 17:00 - 22:00
금 17:00 - 22:00
토 17:00 - 22:00
일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이렇게 석계역 맛집 최대포 소금구이(연탄구이)

소개를 해 드렸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