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color-chocolate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 방문기

출장지에서 먹은 대구막창(w등촌유원지(마루막창))🍽️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출장지는 대구였습니다.

대구 하면 뭐냐?!!

바로 대구 막창이죠!

 

오늘은 출장지 사장님이 추천해 주신

"대구 동촌유원지에 위치한 마루막창"

집을 다녀왔습니다.

 

마루막창집은 

생 막창(돼지)을 맛볼 수 있는 곳 입니다!

 

일단 돼지 생 막창을 주문을 하고,

생막창

 

크~ 때깔이 아주 기가 맥혔습니다!

저는 서울 사람이라....

처음 생막창을 봤을 때....

요걸 어떻게 구워야지?

하고 생각을 했는데...

 

출장지 사장님 께서 먼저 구워 주신다고,

서울 사람이 구워 봤냐며... ㅎㅎ

대구 생 막창

 

아주 통통하니,

맛있어 보이는군요! ㅎㅎ

 

한쪽 면이 익는 동안 사장님 께서

막장도 만들어 주셨습니다 ㅎㅎ

 

막창 만들기

 

고추랑 쪽파를 많이 많이 넣어 주고요~

이렇게 막장을 만들다 보면,

 

막창이 앞뒤로 노릇하게 익으면,

대구막창

 

이제, 속을 어떻게 익혀야 하는지 고민하는데...

그 고민을 바로 해결을 해주시는

대구 사장님... ㅎㅎ

 

막창 굽는법

바로 막창을 반으로 잘라서 속을 익히는 방법이!!

이런 방법으로 속을 익힐 줄 몰랐네요! ㅎㅎ

저 혼자 갔으면 계속 데굴데굴

굴려서 속까지 익힐 생각을 했을 텐데요 ㅎㅎ

 

돼지막창

 

이렇게 노릇노릇 잘 익혀서

맛있게 먹어 주면 됩니다! ㅎㅎ

 

쫄깃쫄깃 하니 이주 맛있습니다.

이렇게 막창을 먹고 나서 

마무리 음식으로!

 

바로 된장국수를 시켜 먹었습니다!

된장국수
된장국수

 

된장국수는 정말 국물이 맛있었습니다.

막창으로 좀 느끼해진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아! 가게 위치와 정보는

방문 정보

주소: 대구광역시 동구 동촌유원지길 123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문의 전화: 053-123-4567

 

 

다음에 대구를 방문하게 된다면,

와이프와 같이 방문하여,

같이 대구 생 막창을 먹고,

동촌 유원지를 구경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ㅎㅎ

 

다음 글은 더 좋을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