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color-chocolate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 방문기

남양주_팔현일리_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방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 주말에 방문한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글을 써볼까 합니다!ㅎㅎ

제가 방문한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은

남양주에 위치한 팔현일리 라는 카페입니다.

 

팔현일리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

시간이 10시 30분쯤 이였는데...

수플렛은 11시부터 가능하다고 안내를

해주셔서...

 

일단 수플레 팬케이크 주문부터 하고!!

케이크도 주문했답니다! ㅎㅎ

(저는 나름 먹보니깐요!! ㅎㅎ)

 

 

너무 배고파서...

먹다가.. 사진이 생각나서

찍었네요! ㅎㅎ

 

케이크만 주시는 게 아니라,

과일도 같이 주시더라고요! ㅎㅎ

 

아! 제가 주문한 케이크는

고구마케이크 이랑 초콜릿케이크입니다!

 

정신없이 먹다 보니!

드디어!!

메인인 수플레 팬케이크 나왔습니다!!

수플레 팬케잌

 

수플레 팬케이크

 

수플레 팬케이크

어떠신가요?

 

사진으로만 봐도 보실 보실 하니,

부드러워 보이지 않나요?

 

진짜 엄청 부그럽고~

촉촉한 것이....

엄청 맛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카페 옆에 바로 계곡이 있어서,

시원한 물에 발도 담고 왔습니다! ㅎㅎ

 

 

모자이크는 보시는 분들의

안구 보호를 위해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 ㅎㅎ

 

이제 위치 및 카페 정보를 적어 볼게요! ㅎㅎ


 

카페명 : 팔현일리

카페 위치 : 경기 남양주시 오남읍 팔현로 271-1 팔현일리

카페 운영 시간 : 매일 10시 ~ 21:00까지

 


오늘도 이렇게 주저리주저리

저의 일상 글을 썼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