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color-chocolate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 방문기

남양주시_금곡동_지팡이국밥(돼지국밥)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시 금곡동에 위치한 

돼지국밥 맛집을 다녀왔습니다!ㅎㅎ

남양주 금곡동에 위치한 

지팡이 돼지 국밥집 외관은

지팡이국밥
지팡이국밥

 

지팡이국밥 집 위치

 

 

 

위 지도에서 보시는 거처럼

약간 외진 곳에 있습니다.

 

조그마한 다리를 건너서 바로

우회전해서 들어가면 국밥집 외관이 보입니다.

 

주차를 하고 들어가면

지팡이국밥
지팡이국밥 내부
지팡이국밥

 

정말로 신선한 재료만 사용해서 그런지

국밥에 돼지 냄새가 나지 않고,

국물 또한 맑고 투명한 빨간 국물이 인상 적이였습니다.

 

지팡이국밥메뉴

 

저는 옛날 국밥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옛날국밥은 내장과 살코기가 함께 섞여 나오고,

뽈살국밥은 살코기만 나온답니다! ㅎㅎ

 

제가 먹은 옛날국밥 사진입니다! ㅎㅎ

지팡이국밥

 

맛있겠쥬??

 

더 맛있어 보이게 영상도 올려 드릴게요 ㅎㅎ

 

 

 

정말 정신없이 먹은 거 같습니다!

 

국물은 담백하니 돼지 냄새도 안 나고,

고기도 냄새가 나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얼마나 맛있게 먹었으면....

국물까지 완뚝 하고...

아직도 뚝배기에서 김이 나는 게 보이시나요? ㅎㅎ

 

진짜 정신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제가 이렇게 맛있게 먹은 국밥집 정보

아래에 다시 한번 정리해드릴게요! ㅎㅎ

 

국밥집 이름 : 지팡이국밥

 

국밥집 장소 : 경기 남양주시 홍유릉로 328-57 1층

 

국법집 운영 시간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월 10:00 - 20:00

화 10:00 - 20:00

수 10:00 - 20:00

목 10:00 - 20:00

금 10:00 - 20:00

토 10:00 - 20:00

- 재료 소진 시 영업종료


이렇게 내돈내산 국밥집 맛집 공유를 해봤습니다!ㅎㅎ

다음 글도 유익한 정보가 가득한 글로

찾아 오겠습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