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color-chocolate post-type-thumbnail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 방문기

출장 맛집 기록_(전주)콩나물 국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출장으로 전주를 다녀왔습니다!

전주

 

전날 술을 먹고! 

 

전주 하면 콩나물 해장국이 생각이 나서 

한 뚝배기 하고 왔습니다!

 

일단 제가 다녀온 콩나물국밥집은

미가옥이라는 콩나물국밥집입니다.

 

아래 글 부터는 

#내돈내산

#글쓴이 입맛 기준

입니다!ㅎㅎ

 

미가옥

 

영업시간은 새벽 6시 ~ 14시까지입니다.

 

먼저,

메뉴는 콩나물 국밥만 있습니다.ㅎㅎ

미가옥 메뉴

 

콩나물국밥을 주문하면,

가장 먼저, 쌀밥 조금 이랑 밑반찬을 주시는데,

미가옥

 

밑반찬에 있는 젓갈을 올려 김에 싸 드시면,

맛이~ 굳~입니다! ㅎㅎ

 

이렇게 먹다 보면,

메인 음식인 콩나물국밥이 나옵니다!ㅎㅎ

콩나물 국밥

 

국물을 먼저 한입 맛보고,

메뉴판 옆에 적혀 있는 방식으로 수란을 먹어 줍니다! ㅎㅎ

 

 

수란에 김 2~3장 넣고, 국물을 넣어서 

맛있게

쉐끼 쉐끼~ ㅎㅎ

 

그런 다음 호로록~!

먹어 주면 됩니다 ㅎㅎ

 

 

혼자 찍은 거라 영상이 좀 맛없게 나왔지만!

정말 계란이 신선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들도

전주에 가실 일이 있으면,

드셔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ㅎㅎ

 

가게 위치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3가 1589-7

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